1. 세미나실은 평일 9시~22시 이용 가능합니다. 2. 661-6호의 경우 평일 9시~18시 이용 가능하며 18시 이후 이용은 메일로 문의해 주세요. 3. 전공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인해 기존 예약이 취소되거나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신청자에게 안내할 예정입니다. 전공에서 우선적으로 세미나실 사용 권한을 갖습니다.
세미나실 사용 수칙 및 주의사항
1. 협동과정 인공지능전공 구성원만 세미나실 사용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303동 6층 클러스터 구성원 포함)
2. 신청인은 세미나실 및 안전에 관한 사항을 관리해야 합니다.
3.사용 후, 모든 비품 및 기자재는 제자리에 정돈하고 기존 세팅으로 반드시 복구하시기 바랍니다. 4. 사용 후 블라인드 끝까지 올리기, 의자 원위치, TV 전원 종료, 멀티탭 전원 종료, HDMI 케이블 반납(대여한 경우)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안전 점검 후 퇴실하시기 바랍니다(냉·난방기, 전등, 기자재 등 전원을 끄기, 창문 등 잠금상태 확인)
6. 세미나실에서 취사, 취식, 흡연, 음주 등의 행위는 엄격히 금지됩니다.
7. 대관 이후 위 수칙을 위반하거나 사용상의 문제가 발견될 경우 대관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마이스누 아이디로 전공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세미나실 예약 게시판(링크) 접속 하여 예약 신청 – 신청 후 메일 보낼 필요 없음 – 세미나실 사용 신청서 작성 필요 없음 2. 담당자(solidarite37@snu.ac.kr / 02-880-4166)가 평일 오전 10시, 오후 5시 30분 하루 두 차례 홈페이지 확인 후 승인 예정 – 승인 후 별도의 메일 발송 없음 – 지정된 승인 시간 외에 승인이 필요한 경우 등 긴급한 승인이 필요한 경우 담당자에게 메일 또는 전화로 연락해 주세요.
세미나실 예약 시 유의사항
1. 홈페이지 예약 시 ‘행사명’에 [OOO 교수님 연구실] OOOO-OOOOO(학번) OOO(예약자 이름)’으로 작성해 주세요. ‘연락처’에는 연락이 가능한 휴대전화 번호를 작성해 주세요. ‘문의사항’에는 구체적인 사용 목적을 작성해 주세요.
2. 당일 18시~22시 예약은 16시 이전에 신청해야 승인 가능합니다.
3. 긴급한 승인이 필요한 경우 담당자에게 메일 또는 전화로 연락해 주시기 바라며, 담당자가 부재중인 경우 전공사무실(303동 662호)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세미나실 사용 방법
1. 평일 9시~18시 사용 – 전공사무실(303동 662호) 방문하면 예약 내역 확인 후 문 개방 예정 – 사용 후 ‘세미나실 사용 수칙 및 주의사항’에 따라 정리 후 퇴실
2. 평일 18시~22시 사용 – 담당자가 승인 후 메일로 비밀번호 안내 예정 – 사용 후 ‘세미나실 사용 수칙 및 주의사항’에 따라 정리 후 퇴실